조선일보 사설과 구내식당
중략........
오늘자 조선일보 사설입니다. "대통령·총리·장관·공무원부터 미국 쇠고기 먹어야" <사설 링크 : http://news.chosun.com/site/data/html_dir/2008/05/29/2008052901696.html>
ㅋ ㅑ~~~~~제목은 언제나 그렇지만 참 그럴싸 하죠?????
그런데 글 말미에 이런 말이 있습니다. <빨간색 밑줄 확대>
다만 미국산 쇠고기 먹으면 광우병 걸린다고 선동한 정치인·학자, 무슨 무슨 운동가, TV방송사 고위 간부, 전교조·민주노총 간부들이 값싸다고 뒷구멍에서 몰래 미국산 쇠고기를 먹고, 집에 들고 가지 않는지는 반드시 눈 뜨고 지켜볼 일이다.
이게 언론사에서 밥 먹고 사는 사람의 사설이냐????
하다못해 초등학생 앉혀놓고 "광우병 소로 인한 국민들의 촛불 시위라는"주제 주면서 사설 쓰라고 해도 저렇게 유치하게 쓰지는 않겠다.ㅋㅋㅋ 캬캬캬ㅋ~~!
뭐 아시는 사람은 다 아는 사실인데.. 재밌는 일이 있지?? 그렇게 안전하다고 광고해대더니.. 니네들 구내 식당에서는 호수산 먹고 있더라?????
그렇습니다. 조선일보 지네들도 정작.. 값 싸고 질 좋은..미쿡산 거부하고 비싸고 질기다고 정평이 난 호주산 청정육 먹고 있었던겁니다.
혹시 조선 기자 내 글 보면.. 다음에 신상파악해서 메일 보내...
내가 사재 털어서라도 광우병에 걸린 30개월 이상 된 미쿡산 소 광우병 인자가 많이 들어간 SRM제거한 나머지 부분으로 쇠고기 스테이크, 사골국, 머리곰탕, 내장탕, 곰창등..니네들이 먹고 싶은 요리해서 포식 시켜 줄 테니..
그리고 딱 10년 후에 너희들이 먹었던 그 자리에서 또 보게... 과연 몇 놈이나 나오는 지?????ㅋㅋㅋㅋㅋㅋㅋㅋ
그나저나 조선 니네들 진짜 무섭다야..."10년 짜리 장기 잠복 광우병 러시안 룰렛"을 감히 대통령 정부 각료들한테 먼저 먹일려하다니????
그러지 말고.. 일단 니네 구내식당 메뉴판을 미쿡산 소로 다 바꿔.. 대신 30개월 이상된 값싸고 질 좋은 미쿡산으로만 먹어야한다.. 알았지?? 20개월 미만은 반칙이야!!!!!!!!!!ㅋㅋㅋㅋㅋㅋㅋㅋㅋ
여튼 "값 싸다고 몰래 뒷구멍으로 먹고 들어가는 감시해야한다는" 오늘 사설.. 진짜 유치 작렬이었어!! 덕분에 즐거운 하루 시작하게됐어.. 고마워 조선!! ㅋㅋㅋ